전망은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객실도 심플하고.. 뭐니뭐니해도 바닷가 바로 앞이고 막힌것 없이 확트인 전망이 아주 맘에 듭니다^^.. 아침 해운대바다 일몰풍경도 카운터 언니말처럼 너무 좋네요... 무튼 편안하게 잘 쉬고~ 즐기다 갑니다^^.. 카운터에서 짐 보관해주셔서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