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고 세심한 관리 참 좋아요. 과하게 이것저것 하는거 말고, 진득하니 하나만 꾸준히 받으려고 했었는데.. 관리프로그램도 괜찮은 듯 하고, 돈만 버리는 그런 일시적인 관리가 아닌것 같아 과감히 끊었어요. 아직은 2달 정도 관리 받았는데... 저랑 매우 잘 맞고.. 서서히 효과가 눈에 보이니까 참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