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도 맛나고, 저렴한데다 특히 김치는 매년 3~400포기를 손수 담가서 손님들한테 내어 놓습니다.11월 말쯤 이 가게앞을 지나가다보면 산더미처럼 쌓인 김장배추를 볼 수 있습니다~!매일매일 신선한 반찬 제공되는 비산비야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