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전에 피부관리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남자전용관리가 있더라구요. 잘됐다싶어 남자친구랑 같이 끊었죠ㅎㅎ 처음엔 남자가 무슨관리실 다니냐고 하더니..요즘에는 남자도 가꿔야한다면서 저보다 더 부지런떠네요ㅋㅋ 확실히 같이 관리받으니 재미도 있고.. 서로 눈으로 효과도 확인하고.. 은근 경쟁심도 생기는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