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회식 장소 찾다가 다음에서 검색해서 맛집이라고 회사 식구들과 지난주 회식갔었는데 활어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으니 정말 맛이 좋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고 ~ 스끼다시도 푸짐하게 잘나오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