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거제가면 여기 밖에 안가요!! 부모님 항상 모시고 횟집 가는데 이번에는 엄청 만족하신 표정이시더라구요ㅋㅋㅋ서비스도 잘 주셔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어요~!!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갈게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