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인천광역시 부산광역시 대전광역시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광주광역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특별자치도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뷔페 분식 치킨 피자 카페 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체형관리 학교 유아교육 어학원 음악학원 취미학원 교습학원 운전학원 관광 여행 숙박 내과 치과 안과 산부인과 성형외과 소아과 한의원 요양원 보건소 약국 문화생활 애완동물 세탁 부동산 청소 연애,결혼 생활편의 임대,대여 주유소 패션 패션잡화 전자,가전 슈퍼,마트 식료품 가구,인테리어 헬스 골프 등산 댄스스포츠 노래방 PC방 이용후기

봉학사

부귀사(富貴寺)는 영천시 신녕면에 있는 팔공산에 자리한 대한불교조계종 제..
종교 >종교 >불교     
  • 트위터로 보내기
  • 싸이월드 공감
연 락 처 043-853-5723
홈페이지 입력된 정보없음
주소
도로명주소
부가정보
  • 입력된 정보없음
영업시간 입력된 정보없음
카테고리 종교 > 종교 > 불교
프린트하기
조회수 조회수 : 223         추천수 : 0        리뷰 : 0

업체소개

부귀사(富貴寺)는 영천시 신녕면에 있는 팔공산에 자리한 대한불교조계종 제10교구 본사 은해사의 말사이다. 신녕면에서 부귀사까지 도보로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 이 산길은 식수원으로 사용되는 왕산지 맑은 물과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넋을 잃고 가는 길이다. 그러나 지금은 아스팔트 포장이 잘 되어 있어 편안히 감상하다 보면 길 막바지에 있는 부귀사에 이른다. 부귀사는 591년(신라 진평왕 13)에 혜림대사가 창건한 1400년 고찰로서 고려 때는 보조국사 지눌이 주석하기도 했다. 부귀사라는 이름은 산부수귀(山富水貴), 산이 좋고 귀한 물이 있다는 뜻으로 부귀사의 약수는 아토피성 피부병에 효험이 탁월하고 각종 차의 맛을 내는 찻물로 유명하며 오랜 시간 저장해도 이끼가 끼지 않는 등 수질이 뛰어나다고 한다. 신령면에서 부귀사를 시작하는 4km의 거리도 행군해 보고, 그 흔한 식당 하나 보이지 않는 청정 지역에서 머무른 시간은 평생 마음의 자산이 될 것이다.

업체갤러리

상품정보

등록된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홍보영상

등록된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지하철노선

등록된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버스노선

등록된 버스 노선이 없습니다.

실내뷰
등록된 실내 정보가 없습니다.

위치정보

로드뷰


네티즌평가
작성자 내용 점수
이용하신 업체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4331145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목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