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소재, 독서실. 분당 독서실 중 완벽한 독립공간의 차별화된 1인실 독서실학생들이 이구동성으로 집중이 잘된다는 말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고교 수험생, 성인, 공무원,취업 준비생,승진시험,자격증 준비생의 비전을 실현하는 독서실 입니다.1. 최첨단 열람실- 단독공간이 확실히 보장된 집중이 잘되는 학습공간- 1인실 내 유선,무선 인터넷 학습가능(광랜)- 1인실내 노트북 사용 가능(방음)- 1인실내 에어컨 냉방, 난방, 환기시설 완비- 인체공학적 허리, 목, 보호 특허의자- 산소발생기 설치로 학습효과 상승- 친환경 인체공학 보드 특허 책상 (친환경 웰빙 자재 사용)2. 자기주도 학습분위기 조성을 위한 철저한 학생관리- 입, 퇴실 문자서비스 및 생활관리 - 주기적인 순회 및 관리로 학습 분위기 조성 - 안전을 위한 CCTV 설치 (사각지대 무)- 광랜 인터넷 학습정보검색실- 그룹스터디실 완비3. 최고급 인테리어- 숲속같이 맑은 산소발생기 설치 (산소발생기 성적서 비치)- 음이온 발생 참숯조명- 쾌적하고 편안한 단독 휴게 공간으로 휴식과 그룹스터디 가능4. 특전 -음료 및 차 무한제공 : 원두커피 (에티오피아 시다모- 꽃향기와 상큼한 과일향의 매혹적인 맛과 카페인이 적은 부담 없는 고급 커피) 복숭아 홍차(하절기), 체리 홍차, 바나나 홍차, 현미녹차, 둥굴레차, 옥수수 수염차, 메밀차, 캔디, 무한제공- 졸음 예방 : 졸음이 확깨는 생강젤리 무한 제공 (겨울철 감기 예방에 최적) - 성적우수자 장학 특전 (전교1등 다수 배출)- 수험생 건강관리 시스템(간단한 소변검사로 질병을 체크하는 서비스 쿠폰 제공)5. 이용요금 - 월석, 일석, 단기간 사용 가능합니다- 문의 031- 702-1110
등록된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등록된 지하철 정보가 없습니다.
|
|
|
주변버스
탑마을대우아파트 (07-145)
|
-
- 일반
-
5
,
103
,
330
,
340
,
340-1
,
350
,
380
-
- 직행좌석
-
1005
,
9300
,
9407
-
- 마을
-
73-1
,
75
,
76
,
812
|
아름마을건영아파트 (07-146)
|
-
- 일반
-
5
,
103
,
330
,
340
,
340-1
,
350
,
380
-
- 직행좌석
-
1005
,
9300
,
9407
-
- 마을
-
73-1
,
75
,
76
,
812
|
아름마을 (07-162)
|
-
- 일반
-
2
,
55
,
55-1
,
116
-
- 직행좌석
-
9407
-
- 마을
-
3-1
|
아름마을 (07-165)
|
-
- 일반
-
2
,
55
,
55-1
,
116
-
- 직행좌석
-
9407
-
- 마을
-
3-1
|
탑마을대우아파트.선경아파트 (07-337)
|
-
- 일반
-
2
,
55
,
55-1
,
116
-
- 마을
-
3-1
,
76
|
탑마을대우아파트.선경아파트 (07-338)
|
-
- 일반
-
2
,
55
,
55-1
,
116
-
- 마을
-
3-1
,
76
|
지역상권
시간대별 유동인구 |
男10대 |
男20대 |
男30대 |
男40대 |
男50대 |
女10대 |
女20대 |
女30대 |
女40대 |
女50대 |
12시~13시까지(주중)
|
0명 |
40명 |
74명 |
35명 |
22명 |
0명 |
55명 |
15명 |
25명 |
14명 |
19시~20시까지(주중)
|
0명 |
76명 |
125명 |
65명 |
36명 |
0명 |
100명 |
25명 |
40명 |
22명 |
12시~13시까지(주말)
|
7명 |
28명 |
60명 |
55명 |
40명 |
14명 |
45명 |
45명 |
35명 |
25명 |
19시~20시까지(주말)
|
25명 |
70명 |
141명 |
25명 |
5명 |
11명 |
115명 |
40명 |
11명 |
10명 |
실내뷰
등록된 실내 정보가 없습니다.
near by
분당스터디뱅크독서실
|
페르마독서실
|
인재독서실
|
탑독서실
|
onthedesk 수내B센터
|
으뜸독서실
|
지혜인독서실
|
|
|
이용하신 업체의 후기를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욕설 및 상업적인 광고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
|
|
|
|
|
|
|